브랜드 스토리
건강은 어디나 존재한다 Perfect Life
Bianco di puro 창시자인 Paul Wollersheim는 채식주의자입니다. 채식은 그 더러 건강이 안 좋은 상태에서 회복할 수 있게 하였고 건강생활의 새로운 개념을 탐색하게 하였습니다. 몇 년간 천연음식에 관련한 교육사업을 하면서 2010년에 bianco di puro를 설립하였습니다. 고성능 주방제품을 개발하는데 전념하여 편리와 스타일리시한 주방 도구를 사람들에게 제공하도록 노력하였습니다. 빠른 시간내에 독일과 유럽지역에서 많은 관심을 받았고 근년에 세계 기타 지역으로 점차 확장하고 있습니다.
브랜드 사명
완벽한 연출 Performance follows result
우리의 사명은 더욱 아름다운 세계를 창조하여 많은 사람들이 천연적인 식습관으로 더욱 건강한 삶을 이루도록 도와 드립니다.
우리는 천연음식 및 인류들이 어떻게 하면 자연계에서 최대의 식이효과를 획득할 수 있는지를 부단히 연구하고 있습니다. (-과일과 야채)
우리는 건강과 관련된 고성능 주방제품에 전념하여 사람들에게 더욱 편리하고 건강하며 스타일리시한 주방 설비를 제공 해 드립니다.
회사배경
bianco di puro는 유럽에서 전문적인 주방가전제품을 취급하는 고급 브랜드입니다. 저희 제품은 이탈리아에서 유명한 디자이너가 직접 디자인한 제품으로서 bianco는 흰색을 대표하고 순수하고, 조리있고, 간이함과 완벽함을 의미합니다. 그외 제품의 고품질 및 다기능을 대표하고 이 몇가지 요소는 제품을 개발하고 연구하는 핵심적인 목표이기도 합니다. 2010년부터 지금까지 독일 시장에서 여러가지 "다기능 스마트 영양 조리기 (초고속 블렌더)"를 출시하였고 탁월한 성과를 이루었습니다.
저희는 독일 여러 지역에서 다양한 전시회에 참가 하였습니다. 예하면 콜론의 여름 채식 전시회, 뉴렌버의 가구 전시회, 소린근의 채식절 등등 입니다. 또한 저희는 생기 음식과 과즙을 섭취하는 이념을 유럽과 기타 아시아 국가에 진력하고 있습니다. bianco di puro "다기능 스마트 영양 조리기 (초고속 블렌더)"를 통해 맛있고 건강한 음식을 만들고 소중한 고객들이 음식을 즐길 수 있는 나머지 건강의 효과를 얻을 수 있도록 해드리는 것이 저희 목표입니다.